맛집소개

【천안 두정동 맛집】진짜무쇠삼겹

seung_il_1 2023. 7. 9. 18:48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천안 맛집을 가져와봤어요.

7월 7일, 천안 두정동 먹자골목에 있는 진짜무쇠삼겹을 갔는데요.

오랜만에 만난 대학형들과의 약속이라 맛집을 검색해보다 찾게되었는데

두정동 먹자골목 한복판에 있어서 찾아가기도 쉽더라구요ㅎㅎ

근데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공원 옆쪽에 주차했어요..

진짜무쇠삼겹 천안두정점

 

진짜무쇠삼겹 메뉴

 

일단 자리에 앉으면 기본으로 세팅되어있는 무쇠솥뚜껑에 고기를 구울 때 튀는 기름을 막기위해 저런 원형틀을 올려줍니다.(기름이 정말 많이 튀더라구요;;)

 

저희는 삼겹살 대자를 시켰구요, 600그람입니다. 가격은 49,000원!

고기때깔보세요 ㅠㅡㅠ 아,, 또 먹고 싶다.... 고기를 거의 기름에 튀기듯이 구워주세요

 

삼겹살이 다 익으면 저렇게 김치 한포기를 삼겹살기름에 구워주는데요. 비주얼 진심 미쳤죠,,,,

 

김치를 자르고 버섯, 두부, 마늘도 같이 구워줍니다. 저희는 미나리는 따로 추가했어요..! 미나리는 추가금액 5,000원이 있습니다.

 

다 먹은 후에 볶음밥까지 볶아줬어요. 된장술밥도 먹어서 밥을 더이상 안먹으려고 했었는데 안 먹었으면 정말 후회할 뻔 했답니다 ㅎㅎ 역시 K-디저트bb 아! 된장술밥 사진은 먹느라 정신없어서 깜빡하고 못 찍었네요 ㅋㅋㅋㅋ

 

아 근데 진짜무쇠삼겹은 천안두정점만 있는 게 아니라 체인점이 되게 많아요 ㅋㅋㅋㅋ

하지만 저는 여기서 처음 먹게 돼서 천안 두정동 맛집으로 소개를 해보았답니다~~

여러분들도 솥뚜껑삼겹살 좋아하시면 한번쯤 꼭 방문해보세요 ㅎㅎ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