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소개

【천안 두정동 맛집】대손관

seung_il_1 2023. 7. 16. 23:05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도 어김없이 돌아온 맛집소개입니다.

오늘은 저번에 소개했던 진짜무쇠삼겹에 이어 또다시 천안 두정동 맛집입니다.

이곳은 돈까스와 밀면 맛집으로 유명한데요, 본점은 대전 봉명동이에요.

그래서 저도 대전에서 대학을 다니는 형에게 추천받아서 가게 되었답니다.

 

내부는 아래와 같이 생겼답니다.

 

메뉴인데요. 저는 밀면과 파돈가스, 고구마돈가스, 찐만두를 먹었어요.

 

 

일단 돈가스는 양이 정말 엄청 많았고요, 개인적으로 저는 파돈가스보단 고구마돈가스가 더 맛있긴 했어요. 근데 한 덩이를 먹으면 배도 부르고 물려서 절대 다 못 먹겠더라고요,, 파돈가스도 맛있었는데 파향이나 매운맛이 엄청 강하진 않아서 돈가스의 느끼함을 조금 잡아주고 풍미를 높여주는 정도였어요. 밀면은 사실 그냥저냥 그랬어요 ㅎㅎ;; 사실 저는 기대 안 하고 시킨 만두가 제일 맛있었답니다. 제가 천안맛집이라고 추천받아서 간 광명만두보다 솔직히 더 맛있었어요.. 만두전문점도 아닌데 말이죠(이건 제 개인 의견입니다.) 결국 저는 일행들과 해서 3명이 방문했었는데 돈가스는 다 먹지도 못했고 남겨서 포장해 왔답니다.. 정말 너무 양이 많아요. 만약 두 분이시라면 돈가스 하나, 밀면 하나로 시키시거나 세분이라면 돈가스 두 개에 밀면 하나 이런 식으로 시키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쨌거나 오늘도 이렇게 천안 맛집을 가져와봤고 다음에도 또 다른 유익한 포스팅으로 찾아뵙겠습니다.

항상 기대해 주시고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