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일상

네이버 블로그 시작!(승일의 일상다반사)

seung_il_1 2023. 8. 9. 16:04
728x90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제가 지금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관리해오고 있어 많은 분들이 방문해 주시고 꾸준하게 관심을 가져주고 계신데요.

오늘부터 저는 네이버블로그도 시작하려고 합니다. 네이버 애드포스트 아시는 분들도 계시고 모르는 분들도 있을 텐데요.

저는 다음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구조 중 가장 대표적인 구글 애드센스도 아직 통과를 못해서,,,, 지금 현재 제 블로그 게시물에 올라오는 광고는 카카오 애드핏 광고랍니다.. 구글 애드센스 광고도 안 올라오는데 광고가 꽤 많이 붙어있나요?? ㅎ

어쨌든 이렇게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해오고 있는 와중에 네이버 블로그도 같이 하라는 말을 주변에서 꽤 많이 들어서 오늘부터는 다음과 네이버 두 군데의 블로그를 운영해보려고 합니다. 제가 부업소개글에서 잠깐 다뤘던 티스토리 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수익 창출과 네이버 애드포스트 수익에 대해서는 저도 일단 조금 더 블로그를 잘 가꾸고 좋은 글을 더 많이 작성한 후에 후기나 현실에 대해서 전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저의 블로그에 꾸준한 관심과 애정 가져주셔서 많은 분들께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으니 더욱 많은 꿀팁과 정보들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